​LG유플러스, ‘U+쇼핑’ 바캉스 상품전 오픈…이벤트 동시 진행

2014-06-15 09:52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LG유플러스는 스마트 모바일 쇼핑 서비스 ‘U+쇼핑’에서 바캉스 상품전을 오픈하고 쇼핑 할인 쿠폰 및 워터파크 입장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30일까지 U+쇼핑에서 여름 휴가 필수 아이템인 선글라스와 자외선 차단제 모음 특가전을 진행한다. 또한 17일부터 30일까지 U+쇼핑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모두에게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이용권 1매를 제공한다. 상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워터파크 이용권 1매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U+쇼핑’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할인쿠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7% 쿠폰을 제공하며 신세계 백화점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무료 배송 1회를 제공한다.

한편 매달 8이 들어간 8일, 18일, 28일은 ‘무한대 쇼핑데이’로 지정해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이 U+쇼핑에서 상품을 구매 시 8%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U+쇼핑’은 통신사에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내려 받아 이용 가능하다.

박준동 LG유플러스 컨텐츠사업 담당은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U+쇼핑’에서 고품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U+쇼핑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획기적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