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차구차구’, 신규 ‘월드 챌린지 모드’ 공개
2014-06-13 09:44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캐주얼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 for Kakao(개발사 애니파크)’에서 세계인의 축구 축제를 기념해 ‘월드 챌린지 모드’ 등 2종의 이벤트 모드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월드 챌린지 모드’는 ‘차구차구’ 내 자신의 보유 카드덱과 축구 축제에 참가하고 있는 각 국의 카드덱과 승부를 펼칠 수 있는 모드로 오는 27일까지만 한시적으로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월드 챌린지 모드’를 종료하는 27일 이후 부터는 각 국의 경기 일정에 맞춰 해당 팀들과 직접 승부할 수 있는 ‘데일리 매치 모드’를 새롭게 등장시킬 예정이라 한층 더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넷마블은 축제 기간 동안 각 ‘이벤트 모드’를 플레이 하면 경기 결과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뿐 아니라 태극전사의 ‘승무패’를 맞추면 고급선수카드 10장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차구차구'는 친근감 있는 SD캐릭터와 모바일에 최적화한 간단한 조작 방식 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캐주얼 축구게임이다.
지난달 말부터는 게임을 원작으로 한 TV애니메이션 '아스타를 향해! 차구차구!'도 매주 토요일 KBS 1TV를 통해 방영되면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laychagu)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