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6월 12일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운세는?

2014-06-12 12:01



아주경제 양아름, 김진수, 김효정 = 6월 12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쥐띠: 작은 것이 쌓여져 큰 것을 이루게 된다. 귀인이 나를 도우니 도모하는 일이 잘 풀리겠다. 당황할 수 있는 상황에서도 침착을 잃지 않도록 하면 이롭다.

소띠: 근심거리와 행운거리가 동시에 들어온다. 그렇다고 근심거리에 너무 민감하게 응대할 필요는 없다. 어차피 해결 될 문제다. 행운거리에도 너무 들뜰 필요는 없다. 역시 어차피 들어오게 되어 있기 때문이다.

호랑이띠: 친하게 지내는 친구를 찾아가서 나누지 못했던 속 깊은 대화를 나누어라. 일상에 쌓여 있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 중에 편안한 휴식과 같은 대화는 큰 도움이 된다.

토끼띠: 오전에는 난감한 상황이 생길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기쁨이 생겨나는 하루다. 사람을 사랑하되 그 잘못은 미워해야 한다.

용띠: 적극적이지 못한 소극적인 태도는 많은 기회를 놓쳐 버릴 수 있음을 명심하고 기억해야 한다. 자신의 확고한 소신을 가지고 매사에 부딪히도록 해야 한다.

뱀띠: 옥이 산에 있으니 초목이 윤택하고 연못에 고기가 있으니 그 모습이 아름답다. 사업운이 좋고 대인운이 좋다. 가능하면 많은 사람들을 만나라.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말띠: 근본이 굳건하고 부지런하면 부러지지 않는다. 기초를 단단히 하기 좋은 날이다. 그 동안 잔병치레로 고생한 경우는 병이 사라진 듯 밝은 미소가 감도는 하루다.

양띠: 자신감이 최고의 덕목이다.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스스로 일어서는 것이 당신을 유리하게 만들어 줄 것이며 쉬지 않고 애쓰다 보면 장차 크게 쉬는 날이 있을 것이다.

원숭이띠: 그 동안 고민스러웠던 계약 문제가 깨끗하게 해결될 수 있으니 이 또한 기쁨이다. 지금까지 심란하던 마음이 정리되어 여유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것을 진행할 수 있게 된다.

닭띠: 상대에 대한 존중과 배려는 기본적으로만 지켜준다면 충분할 것이다. 오히려 지나친 배려는 거리감을 만들뿐이다.

개띠: 윗사람과 아랫사람과의 의사소통을 위한 중간자의 역할에서 오해를 받을 수 있으니 과하게 나서지 않는 게 좋다. 자신과 직접 연관되지 않은 일에는 되도록 참여하지 말도록 해야 한다.

돼지띠: 여유자금이 있을 때만 다른 곳에 투자하는 게 이롭다. 다른 사람의 감언이설로 판단하는 것보다는 자신의 주관으로 판단하고 결정하는 게 옳다.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여름철 불청객 모기, 그런데 유난히 잘 물리는 분들 계시죠? 모기는 열이 많은 사람, 땀이 많은 사람, 그리고 술을 좋아하는 사람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특히 여름철 술을 마시면 몸의 온도가 올라가고, 피부에서 특유의 분비물이 나오기 때문에 모기가 특히 더 좋아한다고 합니다. 모기에 물리지 않으려면, 샤워를 자주하고, 모기 퇴치 스프레이를 이용하는 것 뿐 아니라 모기가 싫어하는 식물을 키우거나, 향을 피우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하네요.
자 그럼 6월 12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토끼띠 1975년생입니다. 새로운 일을 생각하고 있다면 오늘은 무조건 밖으로 나가길 바랍니다. 반드시 복이 들어옵니다.
두 번째, 양띠 1967년생입니다. 사업적으로 재운이 급상승 합니다. 계획을 다시 한 번 점검해 보는 게 좋겠습니다.
세 번째, 원숭이띠 1956년생입니다. 뜻하지 않게 주변에서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하루 종일 좋은 일들이 계속해서 생겨나겠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바로 옆집에 살 것 같은 친근한 외모지만, 연기력만큼은 국내 최고죠? 관객을 쥐락펴락하는 배우 송강호씨가 바로 67년 양띠인데요, 송강호씨는 지난 5월 27일에 열린 ‘제 50회 백상예술대상’에서는 영화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다음 작품은 영화 ‘사도:8일간의 기억’으로 조선시대 영조 역으로 돌아온다고 하는데요,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송강호씨, 오늘은 재운이 급상승 하는 날이라고 하네요. 좋은 기회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소띠 1973년생입니다. 기대에 비해 결과를 내지 못하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신중한 행동이 필요하겠습니다.
두 번째, 호랑이띠 1962년생입니다. 건강에 각별히 신경 써야겠습니다. 특히, 무리한 일로 인한 피곤이 나중에는 화를 부릅니다.
세 번째, 뱀띠 1977년생입니다. 예상치 못했던 손해가 있는 날입니다. 자중하고 계획을 차근차근 다시 세우는 게 좋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유투브 사상 최초 20억뷰 기록, 미국 빌보드 차트 7주 연속 2위, 말 안해도 아시겠죠? ‘강남스타일’로 세계를 사로잡은 가수 싸이씨가 바로 77년 뱀띠인데요, ‘젠틀맨’ 또한 유투브 조회수 7억뷰를 눈앞에 두고 있다고 합니다. 싸이씨는 얼마 전 세계적 래퍼 스눕독과 함께한 신곡 ‘행오버’로 돌아왔는데요, 이번 신곡도 많은 사랑 받기를 바랍니다. 싸이씨, 그런데 오늘은 예상치 못했던 손해가 있는 날이라고 하네요, 계획을 다시 세워보는 게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6월 12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요새 날씨가 참 변덕스럽죠? 얼마 전까지는 때 이른 무더위로 많은 분들을 힘들게 하더니, 지금은 천둥 번개를 동반한 소나기에, 우박, 그리고 토네이도까지, 정말 예측불가인데요, 이번 주 금요일까지는 소나기 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우산 꼭 챙기시구요, 주말부터는 궂은 날씨가 걷히고 다시 맑아진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날씨는 흐려도 마음만은 맑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