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스버그,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2014’ 공식 후원
2014-06-11 17:15
세계 최고의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인 ‘울트라 코리아’에서 칼스버그는 깊고 진한 칼스버그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대형 ‘칼스버그 존’을 운영한다.
이 존에서는 물 위를 걷는 듯한 이색 스테이지를 설치해, 섹시 댄스 베틀, 림보 게임, 1:1미니 축구경기 등 소비자 참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관람객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는 푸즈볼 게임기를 마련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어 전문 댄스 팀들의 화려한 폴 댄스, 아크로바틱 공연들로 페스티벌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칼스버그 맥주를 마시는 소비자에게는 맥주의 ‘홉’을 상징하는 클로버 모양 야광 스티커를 제공해, 야광 팔찌, 대형 손 모양응원도구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한다.
칼스버그 관계자는 “칼스버그가 지난해 ‘울트라 코리아’를 후원하며, 축제에 가장 잘 어울리는 다이나믹한 맥주 브랜드로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며 “올해는 더 풍성해진 이벤트로 페스티벌을 즐기는 젊은 층과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국내 대표적인 여름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한 ‘울트라 코리아’는 오는 6월 13일 금요일과 14일 토요일, 양일에 걸쳐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 주경기장 일대에서 개최된다.
올해는 총 4개의 대형무대에서 80여팀의 화려한 음악과 공연을 선보인다.특히 ‘스티브 아오키’, ‘폴 반 다이크’ 와 같은 세계적인 DJ들을 비롯한 거물급 아티스트들이 초청돼, 지난해10만 여명 관람객의 성황을 넘어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