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스튜디오, ‘우파루사가’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

2014-06-03 14:17

[사진제공-NHN스튜디오629]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NHN스튜디오629(대표 최현동)가 신작 모바일게임 ‘우파루사가 for Kakao’가 3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됐다.

iOS에도 곧 출시될 예정으로 ‘우파루사가’는 대한민국 SNG 역사를 다시 쓴 ‘우파루마운틴’에 등장하는 귀요미 우파루들의 영웅 시절의 모습, 전장 스토리를 다룬 게임으로 100대 100 이상의 무한 전투가 특징인 전략 게임이다.

친근하면서도 인지도 높은 캐릭터성을 바탕으로 ‘우파루마운틴’과 스토리를 연계해 기존 이용자들에게는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더욱 높이며, 전략 게임이지만 쉽고 간단한 플레이 방식에 피로도 없는 게임시스템을 채택해 신규 이용자들도 게임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 초대만 해도 매일 보석 20개와 B급 소환서, 랜덤 보너스 선물이 지급되며, 보스전 및 PVP 주간 단위 랭킹 등 전투 게임에 걸 맞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우파루사가’의 묘미 중 하나인 보스 내 편 만들기, ‘보스전 이벤트’로 첫 보스를 쓰러트리면 정착금 보석 50개가 지급되며, 두번째 보스를 쓰러트리면 B급 소환서와 탭북, 모바일 문화상품권 등에 자동 응모되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강화 보상 이벤트’로 강화시마다 경품 응모권이 지급, 아이패드미니와 모바일 상품권 등에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권이 많을수록 경품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아울러 ‘월드 클리어 이벤트’는 둠베가 섬기는 토템트리를 쓰러트려 1월드를 클리어 하는 미션으로 A급 소환서와 문화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우파루사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ooparoosag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