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소설 '신조협려' 모바일 게임으로 재탄생하다
2014-05-30 13:15
퍼펙트월드, 6월 10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퍼펙트월드(대표 로버트 샤오)가 6월 중 국내 서비스 예정인 ‘영웅의 별: 신조협려’의 구글스토어와 티스토어, 엔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퍼펙트월드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모바일게임 ‘영웅의 별’은 소설가 김용의 무협소설 중 ‘신조협려’의 독점적 특허를 받아 모바일 게임으로 구현한 MORPG(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다.
‘영웅의 별: 신조협려’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6월 10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사전등록을 신청한 참가자 모두에게 2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및 원보 쿠폰을 무료로 제공할 방침이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영웅의 별’은 중국, 대만 등 다수 국가의 앱 마켓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게임 개발 및 운영업체로서 쌓아온 다년간의 게임 운영 경험을 토대로 안정적인 게임환경을 지원하고 있다.
‘영웅의 별: 신조협려’의 홍보모델로는 걸그룹 시크릿의 전효성이 발탁돼 눈길을 끈다. 이번 5월 ‘Good-night kiss’로 솔로앨범을 발표한 전효성은 특위의 밝은 귀여움과 섹시한 건강미로 남성들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팬 연령대와 영웅의 별 게임 이미지를 고려해보았을 때 최적의 인물로 전효성이 뽑히며 본 게임의 홍보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영웅의 별: 신조협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pwrdevent.uuk.co.kr)나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