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키스 마크 보여주세요" 연극 '극적인 하룻밤' 화끈~
2014-05-29 10:47
연극 <극적인하룻밤> 키스 캠페인이 화제다.
오는 6월 14일 키스데이를 맞아 온오프라인을 통해 펼치는 이 캠페인은 키스하는 사진등을 보여주면 선물을 주고 티켓을 할인해주는 등 젊은 관객들을 자극하고 있다.
공연기간중 베스트 키스 마크를 뽑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공연 시작 전 대기 시간을 활용해 마련된 카드에 키스 마크를 남기고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에서 캠페인을 펼친다. '극적인하룻밤'을 태그하고 본인의 키스 마크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립밤, 음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 6월 10일부터 15일 공연에 한해 커플이 현장에서 키스하는 사진을 제시하거나 키스하는 모습을 보주면 커플은 2만원에 관람할수 있다.
관객들은 재미있다는 반응이다. "공연도 보고 연인과 추억도 남길 수 있어 좋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공연을 보니 더 몰입할 수 있었다" 며 긍정적이다.
악어컴퍼니 관계자는 "연극 <극적인하룻밤>은 사랑을 해 본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절대 공감하는 소재로, 공연을 관람한 후 관객들의 만족도가 큰 작품이다. 이번 키스 캠페인에 대한 관객 반응 역시 굉장히 뜨거워 공연 기간 동안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원나잇 스탠드’라는 다소 자극적인 소재를 거침없는 대사와 디테일한 심리 묘사로 유쾌하게 풀어내고 있는 연극 극적인 하룻밤은 대학로 소리아트홀 1관에서 8월 3일까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