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개념 러닝 게임 ‘도전!동화!’ 사전등록
2014-05-26 17:26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모바일 러닝 게임 ‘도전!동화! : 극악의 난이도 for Kakao’의 출시에 앞서 26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전!동화!’는 악당 ‘어둠의 주인’이 빼앗은 이야기 나라와 꼬마로 바뀐 자신의 몸을 되찾기 위해 떠나는 용사들의 모험을 다룬 모바일 러닝 게임으로 끝없이 질주하는 ‘무한모드’와 단계별로 스테이지를 공략해 나가는 ‘도전모드’ 제공을 통해 기존 러닝 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CJ 넷마블은 ‘도전!동화!’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도전!동화!’를 비롯한 ‘모두의마블’, ‘다함께 차차차’, ‘다함께 붕붕붕’ 등 넷마블 대표 인기 모바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재화를 선물로 지급한다.
또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SNS에 ‘도전!동화!’ 사전등록 소식을 공유하면 다이아 20개를 100% 지급하며, 3군데 모두 공유한 이용자 중 매일 선착순 4500명에게는 음료 기프티콘을 추가로 제공한다.
CJ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도전!동화!’는 기존 러닝 게임의 재미에 도전 요소를 더한 색다른 러닝 게임으로 ‘윈드러너’, ‘쿠키런’ 등 기존 인기 러닝 게임과 함께 좋은 경쟁구도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 적극 참여해 푸짐한 선물은 물론 ‘도전!동화!’를 먼저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