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엄지원-오영욱 결혼, 스타커플의 청첩장은 어떤 모양?

2014-05-26 16:34



아주경제 김진수 PD, 박소희 아나운서 =  엄지원 결혼, 엄지원 남편, 엄지원 결혼식, 엄지원 품절녀, 엄지원 오영욱, 엄지원 야외결혼식, 엄지원 신라호텔, 엄지원 비공개 결혼식, 엄지원 청첩장


영상내용:

마지막 소식은 스타의 결혼 소식입니다.
배우 엄지원씨가 이제 품절녀 대열에 들어선다고 하는데요.
귀여운 청첩장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엄지원씨의 결혼 소식, 함께 만나보겠습니다.


5월은 결혼의 계절이라고 했던가요? 5월27일, 또 한 명의 여배우가 품절녀, 엄지원씨가 이 대열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관계자는 “엄지원-오영욱 커플이 27일 서울 장충동 신라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갖는다”고 밝혔습니다.

연회는 한옥인 영빈관의 안마당에서 이루어지며 신랑 신부 각각 백 명씩만 초대한 작은 규모의 야외 예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번 웨딩의 컨셉은 따뜻한 결혼인 만큼, 엄지원씨는 이를 위해 예식 공간의 세팅 및 음악 선정까지 세심하게 챙겼고, 예비 신랑 오영욱 역시 청첩장을 비롯한 여러 아이템들에 그림을 그렸다고 하네요.

엄지원씨의 반려자 오영욱씨는 연세대학교 건축공학과 졸업 후, 차근차근 자신의 이름을 알리며 2010년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고 2012년에는 서울특별시 공공건축가로 활동을 하는 등 능력을 인정받은 건축가라고 하네요.

오영욱씨는 최근 ‘청혼-너를 위해 일요일에는 일을 하지 않겠어’라는 책을 발간하며 엄지원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두 분 앞으로도 쭉 행복한 결혼생활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스타뉴스 여기까지고요, 내일은 좀 더 핫한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엄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