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VDL 라이프가드 컬렉션’ 출시

2014-05-20 09:32

VDL 라이프가드 컬렉션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LG생활건강 VDL은 미국 수상안전기관 ALA와 협업한 여름 메이크업 'VDL 라이프가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VDL 라이프가드 컬렉션'은 물놀이 및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여름철에 자외선을 완벽하게 커버해 주고 방수 효과를 갖춘 메이크업 제품 11종으로 구성됐다.

미국 최대 수상·해양 안전 및 건강 교육 기관인 ALA와 협업해 태양에 강하고 물에서 빛나는 컬렉션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주력제품인 'VDL 워터밤 마스카라'는 물이나 땀에 강한 방수 기능 제품으로, 야외활동이 잦은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 솜사탕처럼 가벼운 화이버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길게 늘려주며 탱탱한 젤리 쿠션 포뮬러로 아찔한 컬링 효과를 준다.

'VDL 뷰티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 SPF 50+ PA+++'은 미백 및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화사하고 깨끗한 첫 화장을 하루종일 지속해 준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주력제품인 '워터밤 마스카라'를 구매하면 '워터밤 마스카라 리무버'를 50% 할인 판매한다.

또 'VDL 뷰티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과 리필을 함께 구성한 프로모션 패키지를 1만 원 할인하고, '뷰티 썬' 자외선 차단제 1+1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