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온라인투표 하려면 어떻게?

2014-05-18 18:26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무한도전'의 차세대 리더를 뽑는 투표는 어디에서 할 수 있을까.

MBC '무한도전'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택! 2014'는 17~18일 사전 투표와 22일 본 투표로 나눠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22일 진행되는 본 투표는 서울 지역 2개의 투표소에서 실시되며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무한도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투표도 동시에 진행된다. 투표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온·오프라인 동일하게 적용된다.

앞서 사전 투표는 17~18일 이틀간 전국 10개 주요 도시인 서울(2곳), 인천, 대전, 대구, 광주, 울산, 부산, 제주도, 전주, 춘천에 설치된 투표소에서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서울은 여의도 MBC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인천은 인하대학교, 대전은 충남대학교, 대구는 대구시민회관에 투표소가 설치됐으며, 부산은 경성대학교, 울산은 울산 남구문화원에서 투표할 수 있다. 또한 광주는 조선대학교, 전주는 전북대학교, 춘천은 한림대학교, 제주도는 제주도 의회 의원회관에서 투표가 진행된다.

17일 방송된 '무한도전'에서는 시사평론가 정관용의 진행 하에 각 후보의 공약 홍보와 후보자를 위한 각계각층의 지지자들이 출연해 열띤 토론을 벌인 최종 토론회가 방영됐다.

무한도전 제작진은 "'선택 2014'는 기본 1인 1표를 원칙으로 공정하고 투명한 선거를 지향하며 다중투표, 중복투표 등 불법 투표에 관해서는 유권자의 양심에 맡겨 투표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