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오늘 ‘베가 아이언2’ 출시…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2014-05-12 09:13

[사진제공=KT]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KT는 팬택의 플래그십 모델인 ‘베가 아이언2’를 12일 출시하고 가입 고객 중 총 5000명을 추첨해 ‘축구 사랑’ 패키지 3종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또한 올레닷컴에서 구매한 선착순 200명에게 ‘축구 사랑’ 패키지와 야구입장권을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10일까지 진행되는 ‘베가 아이언2’ 가입 이벤트는 가입 고객 중 5천명을 추첨해 ‘붉은 악마’ 로고가 새겨진 배터리 커버, ‘붉은 악마’ 공식 T셔츠 및 공식 머플러 3종이 담긴 ‘축구 사랑’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올레 액세서리샵’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올레닷컴에서 구입 시에는 고객의 올레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 15%까지 추가 할인 받을 수도 있다.

‘베가 아이언2’는 기존 ‘베가 아이언’의 디자인 DNA를 이어받아 금속 테두리, 전화와 메시지, 배터리 상태 등 상황에 따라 다양한 컬러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LED 조명, 하단부의 곡선형 스피커 등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현석 KT 마케팅부문 무선단말담당 상무는 “베가 아이언2의 가입 고객에게 ‘축구 사랑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준비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안내는 전국 올레매장 및 올레닷컴(www.olleh.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