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성 의정부시장 예비후보 “의정부튼튼펀드” 출시

2014-05-02 14:26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김남성 새누리당 의정부시장 예비후보는 2일 6.4 지방선거 의정부시장선거 맞아 '김남성의정부튼튼펀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김남성 시장예비후보는 오는 6.4지방선거 의정부시장선거를 43만 의정부시민이 모두 참여하는 뜻깊은 선거로 승화시키기 위한 방법의 하나로 깨끗하고 투명한 의정부시장선거 자금 모금창구인 '김남성의정부튼튼펀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 대통령선거당시 박근혜 대통령후보는“세상을 바꾸는 박근혜 약속펀드- 책임있는 변화로 돌려드리겠습니다.”를 출시하여 소액다수의 지지자가 참여하는 공식창구를 마련하여 범국민적 호응을 얻은바 있다.

김남성 후보는“시민이 행복한 의정부시를 만드는 김남성의정부튼튼펀드”출시를 계기로 소액다수 형태를 통해 일반시민의 참여폭을 확대하고, 43만 시민모두가 의정부시장선거에 관심을 갖고 참여하여, 진정으로 의정부시의 발전과 시민이 행복한 의정부시를 만들어갈 적임자가 누구인지 확실하게 각인시키는 계기가 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남성의정부튼튼펀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펀드참여자를 모집하게 되며, 온라인으로 참여하는 웹사이트 구축에 앞서 오프라인으로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는데, 오프라인으로 참여의사를 속속 밝히고 계신 분들은 새누리당 의정부시 갑을 주요당직자(당협수석부위원장단, 고문단, 자문위원단) 전현직시의원, 의정부관내 각종 금융기관장, 직능사회단체장 등이다.

펀드의 목표금액은 1억원이며, 참여금액은 1만원이상이고, 상환일은 선거비용환급일 익일, 상환액은 원금과 이자(연3%)이며 중도해지는 불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