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형탄막 회피게임 ‘롤링플래닛 for Kakao’, T스토어 출시
2014-04-29 17:31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바른손E&A(대표 박진홍)는 파비욘드더게임(대표 서아람)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원형 탄막 회피 게임 ‘롤링플래닛:돌리고 피해라! for Kakao’를 T스토어에 전격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2007년 파비욘드더게임이 개발했던 PC용 게임 ‘런 도로시’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새롭게 개발한 ‘롤링플래닛 for Kakao’는 별자리 요정들을 좌측과 우측, 단 두 개의 버튼으로 조작해 화면을 360도 회전시키며 쏟아지는 유성우를 요리조리 피해야 하는 색다른 게임성을 가진 원형 탄막 회피 게임이다.
‘롤링플래닛 for Kakao’는 그동안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받아들여 각 스테이지의 난이도를 조절하고 게임 플레이에 불편함을 주었던 인터페이스나 부스터 구입 방식 등의 유저 편의성을 개선했으며 고급 펫의 출현 확률도 높였다.
다양한 콘텐츠로 업그레이드된 ‘롤링플래닛 for Kakao’는 T스토어(http://tsto.re/0000660006)와 카카오 게임하기,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른손E&A 모바일 게임 페이지(http://m.barunsonena.com)와 바른손E&A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arunsonen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