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블랙픽 ‘에오스’, 최강 공격대 던전 ‘암흑 성채’ 공개
2014-04-24 14:58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엔비어스(대표 김준성)가 개발한 정통 MMORPG ‘에오스’가 24일 최강의 공격대 던전인 ‘암흑 성채’를 업데이트하고 5월 14일까지 친구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암흑 성채’는 배신자 ‘레긴’이 위치한 ‘암흑의 홀’을 포함, 다섯 구역으로 이루어진 최고 난이도의 공격대 던전으로, 최상급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144레벨의 ‘영롱한 세트 아이템’과 150레벨의 ‘찬란한 세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투기장 팀전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돼 팀전 본시즌을 대비한 3주간의 프리시즌이 시작된다. ‘팀전’은 실력과 장비를 갖추고 호흡을 맞춘 멤버끼리 투기장 팀을 창설, 팀제로 실력을 겨루는 방식인데 투기장 팀에 속한 인원이 파티를 맺고 스마트 매칭을 통해 팀 경기를 신청하면 된다.
‘도전! 초대왕’으로 명명한 이번 친구 이벤트는 ‘에오스’를 처음 시작하거나 2014년 플레이 기록이 없는 친구를 초대하고, 친구가 출석 미션을 달성하면 인원 수에 따라 ‘매직램프’를 최대 10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초대받은 친구 역시 경험치 및 골드 2배 획득 버프 효과와 함께 출석 미션 달성시 루팅펫인 ‘파란 주이’를 선물로 받을 수있다.
완성형 MMO ‘에오스’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os.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