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앞둔 ‘소울마스터’, ‘GM노트’로 유저와 소통 선언
2014-04-24 14:19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하고 있는 액션MORPG ‘소울마스터’가 출시를 앞두고 유저들과 원활한 소통을 위해 마련한 ‘GM노트’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소울마스터’는 자신의 캐릭터인 ‘소울링커’와 동료인 ‘소울’들을 컨트롤하며 대규모 전투를 펼치게 되는 컨트롤 액션 MORPG 장르의 온라인게임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소울마스터’의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매 월 2회 ‘GM노트’를 공개하고, 새로운 소식과 정보로 유저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GM노트’에는 ‘소울마스터’의 신규 직업인 ‘마하리트’의 원화 및 스킬 정보가 공개된다.
‘마하리트’의 등장과 함께 와이디온라인에서 준비중인 모바일게임 ‘레이드헌터 for Kakao’와 콜라보를 진행, 게임 속에서 소울마스터의 ‘마하리트’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2분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레이드헌터 for Kakao’는 웨폰 컬렉션 판타지 TCG게임으로, 벌써부터 ‘마하리트’가 어떤 식으로 등장할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지난 2월 성공적인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 ‘소울마스터’가 올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최적의 게임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 중에 있다”며”게임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GM노트’를 공개하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소울마스터’는 하반기 국내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과 동남아 등 글로벌 서비스도 시작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