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정통 프리미엄 커피 '까페이탈리아' 국내 출시

2014-04-21 16:12

아주경제 전운 기자 = 아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까페이탈리아’는 국내 커피 시장에 진출했다고 21일 밝혔다.

‘까페이탈리아’는 이태리 바리스타 챔피언쉽에서 1위를 차지한 세계적인 바리스타 ‘에밀리아노’가 사용하는 원두와 이태리 현지에서 직접 블렌딩 한 최상급의 커피를 선보이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이다.

이태리 최고급 커피를 선보이겠다는 포부로 커피시장에 첫 발을 내디딘 까페이탈리아는 ‘마이홈바리스타(My Home Barista)’를 슬로건으로 걸고, 최상의 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커피머신과 캡슐커피뿐 아니라 커피백, 핸드드립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

까페이탈리아코리아 고남석 대표는 “이탈리아는 커피에 대한 자부심이 굉장히 강한 나라다. 그러한 정통 이탈리아 커피를 국내에 소개하는 가교 역할을 할 수 있게 돼 영광
”이라며 “앞으로도 까페이탈리아코리아㈜는 이태리 블렌딩으로 엄선된 깊고 풍부한 커피 맛을 소비자들에게 전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까페이탈리아’는 런칭을 기념해 한달 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규 회원가입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서포터즈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