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크리티카’, ‘PvP 시즌1’ 업데이트 실시
2014-04-18 10:30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NHN 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의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PvP 시즌1’ 업데이트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1:1 PvP를 18일 공개했다.
‘크리티카’의 1:1 PvP는 3:3 깃발전 모드에 이은 두 번째 시즌으로, 플레이어가 각각 천용대와 의용군으로 나뉘어 목표 승점을 먼저 득점하면 승리하게 되며, 지형지물을 적절히 이용한 전략 구사와 특유의 빠른 속도감을 통해 진정한 PvP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PvP 시즌1 에서는 운영 기간 동안에만 한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시즌 보상을 제공하게 된다. 먼저PvP 판수에 따라 명예 칭호를 얻게 되며, 다양한 PvP 퀘스트와 일일 퀘스트를 통해 ‘포션 소믈리에’, ‘엄마 나 상 먹었어’, ‘월드 스타’ 등 재미있는 칭호를 비롯해 재감정서, 재평가서, K100 광물, 알키넷 기가폰 등 유용한 소모성 아이템 획득도 가능하다.
한편 ‘크리티카’는 지난 15일,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진행될 만 레벨 아이템과 콘텐츠 업데이트에 관한 정보를 공개하고, 빠른 시일 내에 신규 콘텐츠 소식을 전하겠다고 밝혀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1:1 PvP와 이벤트에 관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