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월드컵 공식 주제가 공개 ‘누가 참여했나?’
2014-04-10 07:40
이번 월드컵을 그 어느 때 보다 흥겹게 만들기 위해 준비된 여러 트랙들 중 가장 첫 번째로 공개되는 공식 주제가 “We Are One (Ole Ola)“은 가수 핏불의 전매특허인 신나는 일렉트로닉 댄스 비트 위에 가수 제니퍼 로페즈와 가수 클라우디아 레이테의 관능적인 보컬, 그리고 이국적인 감성의 기타와 휘파람 소리가 어우러져 전세계 사람 모두를 춤 출 수 밖에 없는 경지로 이끈다.
핏불은 “제니퍼 로페즈와 클라우디아 레이테와 함께 FIFA 월드컵에 참여해 세계가 하나가 되는 데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라며 “이 위대한 스포츠 경기와 음악의 힘이 우리 모두를 하나로 모아줄 것이라고 진심으로 믿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하나가 될 때 최고가 되기 때문입니다”라고 밝혔다.
제니퍼 로페즈는 “축구를 사랑하는 가정에서 자라왔고, 그렇기 때문에 핏불과 클라우디아 레이테와 함께 월드컵 개막식에서 공연을 하게 되어 너무 흥분됩니다”라며 “전세계의 화합, 승부, 그리고 스포츠를 기념하고 축하하는 굉장한 자리에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FIFA가 인정한 공식 주제곡인 만큼 FIFA 사무총장 제롬 발케 (Jérôme Valcke) 역시 곡에 대한 큰 기대를 드러낸 바 있다.
그는 “FIFA와 소니 뮤직은 핏불과 제니퍼 로페즈처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아티스트와 더불어 클라우디아 레이테의 놀라운 재능을 세계와 함께 나누게 되어 굉장히 들떠 있습니다. 저는 이 나라를 수 차례 방문하며 브라질의 위대한 음악적 전통에 대해 많이 들었고, 공식 곡의 중심에 브라질 아티스트가 있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