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카카오홈에 ‘포코팡’ 테마 출시

2014-04-08 12:42

[사진제공-NHN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NHN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NHN스튜디오629(대표 최현동)가 서비스하고, 트리노드(대표 김준수)가 개발한 인기 퍼즐게임 ‘포코팡 for Kakao’가 카카오홈에 ‘포코팡’ 테마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포코팡’의 깜찍한 인기 캐릭터와 함께 파스텔톤 컬러의 배경이 봄기운 가득한 밝고 산뜻한 느낌을 전달, 깔끔하면서도 포근한 이미지로 남녀노소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와 함께 설치만 하면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몬드’도 20개나 지급된다.

‘포코팡’ 테마는 카카오홈에서 설치 가능하며, 설치하게 되면 스마트폰 앱 아이콘이 자동으로 변경되고, 배경화면 페이지에 게임 영상 보기와 이벤트 바로가기, 공식 페이스북 연동 등의 아이콘들이 제공돼 주요 콘텐츠를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풍성한 보상과 선물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4월 내내 진행된다. 오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다이아몬드 1개가 지급되고, 접속일수 5일과 7일이 되면 추가 다이아몬드가 제공, 이벤트 기간인 일주일 동안 모두 출석하면 최대 22개의 다이아몬드를 획득할 수 있게 된다.

또, 5회 이상 출석하면 소니 최신형 카메라와 아이패드에어,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에 자동 응모, 추가 행운의 기회도 잡을 수 있다. 아울러 신규 이용자가 정해진 레벨을 달성하면 다이아몬드와 동물 뽑기 아이템 등이 보상으로 지급되며, 휴면 유저에게는 선물 세트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