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금융산업 종사자위한 ‘인사이트’ 세미나 개최
2014-04-08 09:56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티맥스소프트와 관계사인 데이터베이스 전문기업 티베로가 오는 10일 여의도에 위치한 콘래드 호텔에서 ‘금융산업을 위한 인사이트 세미나’를 개최한다.
국내 금융기관의 IT 책임자와 실무자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급변하는 국내외 IT 환경 속에서 국내 금융기관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티맥스만의 다양한 기술적 대안을 제시한다.
인사이트 세미나는 미래지향적 통합 인터페이스 구성을 위한 티맥스소프트의 솔루션 소개와 함께, 최근 무선 환경 및 디바이스의 발전, 클라우드 환경의 성장 등 변화된 IT 환경에서 새로운 채널 통합 솔루션으로 등장한 ‘인피니링크(InfiniLink)’의 강점과 기대효과를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제1 금융권 핵심업무에 도입되어 그 안정성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관계형 데이터베이스관리(RDBMS) 솔루션 ‘티베로 5’도 금융산업 종사자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티베로의 변경데이터관리(CDC) 솔루션 제품 ‘프로싱크(ProSync)’도 소개한다.
남봉진 티맥스소프트 전략마케팅실장은 “이번 금융산업을 위한 인사이트 세미나는 빅데이터, 클라우드, 모바일 등 급변하는 IT 환경 속에서 국내 금융기관들이 능동적으로 대처하며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했다”며 “티맥스소프트와 티베로는 뛰어난 제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금융기관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편, 금융권에서의 시장점유율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