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새봄맞이 이벤트… 국내선 무료항공권 등 경품 제공

2014-04-01 10:01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진에어는 홈페이지에서 국내외 항공권을 예매하고 탑승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새봄맞이 3종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진에어는 인천-괌 노선 취항 4주년을 맞이해 다음 달 1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고 오는 6월 14일까지 탑승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2명·각 1매)을 제공한다. 또 진에어 홈페이지 내에 있는 괌 에어텔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허츠렌터카 1일 이용권 혜택도 주어진다. 이와 별도로 인천-괌 노선 취항 기념일인 20일(일)에는 동 노선 인천발 항공편에 탑승하는 승객 전원에게 마스크 팩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진에어는 오는 30일까지 나가사키, 삿포로, 오키나와 등 진에어의 일본 노선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자에게는 소망화장품 마스크 팩과 데오드란트로 구성된 뷰티 패키지와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4월 한 달 동안 진에어 김포-제주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은 본인의 탑승권으로 제주ㆍ서귀포 KAL호텔 레스토랑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진에어 홈페이지 내 한진렌터카 예매 페이지를 통해 제주도 렌터카를 예약하면 요금 추가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각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 달 14일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일괄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