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블랙픽, ‘야구9단 2014’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14-03-31 14:52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이 31일, 야구 시뮬레이션게임 ‘야구9단’의 대규모 업데이트인 ‘야구9단 2014’를 전격 공개했다.
‘야구9단’은 NHN블랙픽이 자체 개발한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온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며 야구게임 매니아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어왔다. 2013년부터 연 단위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공개하고 있는 NHN블랙픽은 올해도 편의성과 재미를 모두 잡은 초특급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먼저 핵심 콘텐츠인 ‘실시간 개입’을 더 쉽고 실감나게 즐길 수 있도록 중계화면을 확대하고 전광판과 스코어 화면 동시 배치했으며 문자 중계 화면 팝업창 지원 등 유저 인터페이스를 전면 개선해 경기 흐름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모바일 ‘야구9단’도 2014 업데이트에 맞춰 홈 화면이 개편되어 이용자 접근성이 높아졌다. 무엇보다 모바일에 PvP모드와 챌린지 모드가 추가되어 온라인 버전과 동일하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27일까지 대대적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구단창단, 출석체크, 리그경기 실시간 개입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획득한 골든볼 개수에 따라 ‘최희와의 일일 야구장 데이트’, 아이패드 에어(16GB, Wifi), 모바일 주유권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