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 유럽행 무료항공권 행운의 주인공은?

2014-03-27 09:40
이희은씨 1등 당첨자 선정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카타르항공은 지난 1월부터 약 두 달간 진행한 온라인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유럽행 무료항공권을 포함한 이벤트 당첨자를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앞서 카타르항공은 온라인 포털 네이버의 유럽여행 대표카페 ‘유랑’과 지난 1월 20일부터 3월 16일까지 무료 항공권을 포함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 카타르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에는 이희은(38, 서울 서초구)씨가 1등 당첨자로 선정돼 유럽행 무료항공권을 수상했다. 2등 당첨자 3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몽블랑 여권지갑, 3등 당첨자 2명에게는 카타르항공 로고가 새겨진 FC바르셀로나 유니폼, 4등 당첨자 15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수여됐다.

이밖에 행사 응모 기간 동안 카타르항공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프리빌리지 클럽(Privilege Club)’에 가입한 응모자 중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했다.

박은실 카타르항공 마케팅 담당 차장은 “경품 이벤트와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이 동시에 진행돼 국내 소비자들에게 특가 외의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었다” 며 “카타르항공은 앞으로도 특가 이벤트뿐만 아니라 국내 고객들의 성향에 맞춘 프로모션 활동으로 더욱 많은 여행객들이 5성 항공사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17년 전 첫 취항 이래 전 세계에서 가장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는 항공사인 카타르항공은 카타르 도하를 기점으로 현재 129대의 최신 항공기로 유럽, 북·남미,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에 걸쳐 136개의 주요 비즈니스와 레저도시로 운항하고 있다.

인천~도하 직항 노선은 주 7회 매일 1회 운항 중이며 국내 여행객은 도하를 경유해 유럽, 중동, 아프리카 등을 향하는 다양한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