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모 유나야 컴백, 유지안을 위한 노래? '부러운 인증샷'

2014-03-25 10:46

조성모 유나야 컴백 [사진=조성모 SNS]

아주경제 국지은 기자 = 가수 조성모가 '유나야'로 컴백한 가운데 뮤직비디오 속 연인 유지안과 다정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25일 조성모는 SNS를 통해 "조성모의 연인 유지안! '유나야' 뮤직비디오의 뮤즈입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두 장의 폴라로이드 사진에는 조성모와 유지안이 얼굴을 맞댄채 실제 연인같은 다정한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초근접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잡티 없는 새하얀 피부를 과시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조성모는 반달눈을 만들며 환한 미소를 선보이고 유지안은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조성모의 소속사 품엔터테인먼는 "실제 커플을 방불케 할 정도의 사진이 나왔다"며 "해맑은 표정의 조성모와 유지안의 사랑스러운 표정이 둘의 조합을 극대화 시켰다"고 밝혔다.

특히 조성모의 전작 뮤직비디오에는 당대 최고의 스타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배용준 이영애 이미연 등의 톱스타들이 건재함을 과시했는가하면 신민아 권상우 김하늘 등 당시 신인이었던 배우들이 출연해 톱스타로 발돋움하기도 했다.

조성모 유지안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조성모 유나야 컴백, 그녀는 유지안?" "컴백 조성모, 유나야 유지안 비슷하네" "조성모 노래 정말 좋아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유지야'로 컴백한 조성모는 25일 오후 5시 타이틀 곡 '유나야'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