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MMORPG 2종 봄맞이 이벤트 실시

2014-03-21 11:25

[사진제공-드래곤플라이]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서비스 중인 MMORPG 2종 ‘쎈 온라인’과 ‘반 온라인’이 코 앞으로 다가온 봄날을 맞아 유저들을 위한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는 3월 20일부터 30일까지 10일에 걸쳐 진행되며 봄과 관련된 3가지의 이벤트로 구성된다.

먼저, ‘쎈 온라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새 봄을 맞아 이루고 싶은 일들을 게시판에 올리면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내 탈 것 아이템인 ‘설원 야수 3일 이용권’을 지급하고 5명을 추첨해 고급 강화재료 패키지를 추가 지급한다.

또한, 봄을 잘 표현한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린 모든 유저들에게 랜덤으로 의상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쎈박스’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중 ‘방어구 강화 아이템’을 구입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설원 야수 무제한 이용권’을 제공한다.

‘반 온라인’도 봄맞이 이벤트를 함께 한다. 이벤트 진행 방식은 ‘쎈 온라인’과 동일하며 고급 강화재료인 각종 보석 아이템이 상품으로 지급된다. 더불어, 자신의 캐릭터를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의상 아이템을 반값에 판매해 부담 없이 새로운 의상을 입어 볼 수 있게 배려했다.

드래곤플라이 퍼블리싱팀 오진원PM은 “1년 중 가장 포근한 계절 봄을 맞아, 봄의 기운을 게임 속에서도 마음껏 느껴보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친구들과 함께 ‘쎈 온라인’과 ‘반 온라인’ 속으로 봄맞이 여행을 떠나보는 것을 추천 드린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