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학생교육원, (주)일렉 레몬과 교육기부 MOU 체결
2014-03-19 12:52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학생교육원은 19일 대회의실에서 ㈜일렉레몬과 교육기부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인천학생교육원 김인영 원장은 취임식에서 “학생들이 꿈과 끼를 살리는 체험활동을 강화할 것”을 피력한 바 있는데 이번 교육기부 업무 협약식은 그 첫 번째 행보이다.
㈜ 일렉레몬은 각종 음향 및 악기 전문 업체로서 ‘KBS 개그콘서트 및 콘서트 7080’ 과 ‘EBS 공감,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에 각종 악기와 음향 장비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교육기부 업무 협약식에서 ㈜ 일렉레몬은 일렉기타와 베이스, 50W 출력의 앰프와 캐비닛, 베이스 앰프를 기부하였다. 또한 진로 체험 제공과 학생교육원의 여러 행사에 인디 밴드 출연을 약속하였다.
㈜ 일렉레몬 대표 조영배 이사는 “인천학생 교육원이 학생들의 다양한 요구와 의견을 수렴하여 전국 제1의 학생교육원으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인영 원장은 “학생교육원의 각종 수련 활동과 더불어 문화․예술 교육을 활성화하여 학생들이 올바른 인성 함양에 초점을 둘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학생교육원은 3월 말부터 진행되는 ‘글로벌 리더쉽’ 캠프를 시작과 동시에 4개의 체험학습장에서 특색 있는 학생 교육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