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 새학기 맞이 간식 배달 이벤트 봇물

2014-03-19 11:31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  교육업계가 3월 신학기를 맞아 피자와 치킨 등 학급에서 친구들과 다같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간식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비상교육의 수능 사이트 공부엔진(www.gongbunjin.com)은 신학기를 맞아 '우리 친해지길 바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부엔진 홈페이지에 담임선생님과 반 친구들이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 반 전체가 함께 먹을 수 있는 피자 10판을 교실로 배송해준다. 사진 하단에 있는 하트를 누르면 추천수가 올라가며,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3개 반을 선정해 피자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4월 14일까지 진행한다.

학생복 브랜드 아이비클럽(www.ivyclub.com)도 새학기를 맞아 ‘간식 5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간식 5형제 이벤트는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푸짐한 간식을 배달하는 이벤트로 아이비클럽 홈페이지에 간식을 먹고 싶은 사연을 사진과 함께 올리면 된다. 피자와 치킨, 과자, 빵, 아이스크림 등 다섯 가지 중 한 가지 간식을 선택하여 응모할 수 있으며 친구들이 협동해 추천을 많이 받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는 매월 진행되며, 한 달에 다섯 그룹을 선정하여 간식을 지급하고 있다.

좋은책신사고(www.sinsago.co.kr)는 초등 교과와 연계한 신개념 공부툰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융합사회 신간 출시를 기념해 간식 이벤트를 4월 6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홈페이지에서 스토리버스 내용과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된다. 스토리버스 시리즈는 초등 고학년 과학, 사회 과목을 만화로 재미있게 편집해 흥미는 물론 사회, 국어, 음악, 미술 등 융합형 구성으로 창의력까지 키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융합과학은 14편, 융합사회는 5편까지 출간됐다.

강남구청인터넷수능방송(http://edu.ingang.go.kr)은 출석률에 따라 간식을 증정하는 ‘3월 출석왕 이벤트’를 4월 2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강남인강 홈페이지에 출석해 도장을 모으면 도장 개수에 따라 떡볶이, 아이스크림, 우유 등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