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온라인으로 예약하면 혜택이 대박
2014-03-14 09:00
'스마트 호텔족' 위한 전용 패키지, 식음 할인, 특선 메뉴 서비스까지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최근 호텔 객실 예약이나 레스토랑 이용 시 온라인을 활용하는 '스마트 호텔족'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특급호텔에서는 온라인 예약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활용해 예약을 하면 온라인 전용 패키지, 식음 할인, 포인트 적립 등 호텔별 특전으로 보다 풍성하고 알뜰하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호텔 숙박 패키지(스프링 모멘트, 아이 러브, 더 스위트, 스프링 초이스 패키지)를 예약하면 '수제 치즈 버거 &포테이토 세트' 메뉴를 1회 무료로 제공한다.
'온라인 스페셜 패키지(2박 이상 예약 가능)'는 온라인 예약 한번에 제주신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야외 온수풀, 더 파크뷰 디너와 와인 파티 등의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단 4월 30일까지 주중 투숙시에만 예약 가능하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자사의 통합 예약사이트 '앰배탤닷컴(ambatel.com)'에서 레토스랑 예약 시 할인 또는 무료 음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앰배텔 멤버십일 경우 할인과 함께 포인트 적립의 혜택도 중복으로 적용받을 수 있다.
앰배텔 멤버십은 '앰배텔닷컴 (ambatel.com)'에서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세종호텔 홈페이지에서 라운지&다이닝 베르디, 한식뷔페 엘리제, 중식당 황궁 등 온라인으로 레스토랑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혜택 제공(음료 제외)한다.
◆롯데호텔서울은 홈페이지(www.lottehotel.com)를 통한 패키지 예약 시 1회 숙박당 500마일이 적립되며 이는 아시아나클럽멤버십 회원 전체에 적용해 준다.
여기에 아시아나클럽 골드 멤버십 회원에게는 5% 객실 패키지 할인을, 아시아나 클럽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플러스, 플래티넘 멤버십 회원에게는 추가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페이스북 공식 팬페이지를 통해 '셀러브레이트 스프링 주말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호텔에서 제작한 텀블러를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더 비스트로의 샐러드바는 홈페이지 예약 시 연극 <작업의 정석> 2인 관람권을 선착순 30명에게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