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달과 그림자 for Kakao’ 월(月 )속성 신규 장비 공개
2014-03-11 18:02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11일 자체 개발한 조선 무협 활극 ‘달과 그림자 for Kakao’에 신규 속성 ‘월’을 추가하고, ‘월’ 속성의 신규 장비 3종을 선보였다.
새롭게 추가된 ‘월’ 속성의 신규 장비는 ‘후광패’, ‘성원패’, ‘암월패’로, 기존 ‘화’, ‘수’, ‘목’, ‘금’, ‘토’ 속성의 장비에 비해 뛰어난 능력치와 스킬을 자랑한다. 해당 장비들은 모두 ‘장비 뽑기’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월’ 속성이 추가됨에 따라 장비 조합 스킬 역시 기존 5종에서 16종으로 대폭 늘었다. 유저는 장비 조합을 통해 번개를 소환해 공격하는 ‘이매식’, 바람으로 적을 강타하는 ‘풍운식’, 적의 속도를 감소시키는 ‘빙각식’ 등의 다채로운 스킬을 이용할 수 있다.
조이시티 신규사업부 김선호 부장은 “‘달과 그림자 for Kakao’에서는 장비의 조합이 하나의 전술적인 요소로 작용한다”며 “앞으로도 신규 속성의 장비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폭넓은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달과 그림자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와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달과 그림자 for Kakao’의 공식 홈페이지(http://moon.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