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체인크로니클’ 로컬라이징 작업 영상 공개

2014-03-11 14:46

[사진제공-액토즈소프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RPG ‘체인크로니클’의 로컬라이징 작업 영상을 11일 공개했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ctozcc)을 통해 공개된 이번 작업 영상에는 ‘체인크로니클’의 아름다운 배경음악과 함께, 최초로 공개되는 한국어 더빙 음성이 포함되어 있다.

‘체인크로니클’은 200여 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캐릭터마다 고유의 스토리는 물론 100개 이상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메인 스토리와 체인 스토리 등 풍부한 컨텐츠를 자랑한다

특히,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디펜스 방식의 전투 방식을 기본으로 필살기와 상성 관계, 캐릭터 성장, 무기 강화 등 콘솔 게임과 같은 볼륨과 완성도를 경험할 수 있다. 올 상반기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현지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실 유창훈 팀장은 “이번에 공개된 작업 영상은 ‘체인크로니클’의 한글화 작업에 대해 관심을 가져 주시는 국내 유저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것”이라며, “‘체인크로니클’이 가지고 있는 본연의 매력에 한국판만의 특별한 재미를 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