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자사 인기 게임 통해 즐거운 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2014-03-11 14:42

[사진제공-웹젠]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웹젠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웹젠의 대표 MMORPG ‘뮤’에서는 오는 20일까지 몬스터 사냥 시 ‘콘도르의 깃털’, ‘축복의 보석 묶음'(10개)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사탕 상자’가 일정한 확률로 등장한다. 또한, 매달 생일을 맞는 ‘뮤’ 회원에게 사냥 파트너 ‘뮨(프리미엄)’을 선물하는 감사 이벤트도 화이트데이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웹젠의 장수 MMORPG ‘썬 리미티드’는 오는 13일부터 4월 10일까지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거나, 특정 지역의 몬스터를 사냥한 회원들에게 게임 내 희귀 아이템인 ‘유니크 2차 무기’를 선물한다.

해당 기간 동안 신규 캐릭터를 생성해 140레벨을 달성한 회원과 ‘유니크 2차 이벤트 조각’을 일정 수 이상 수집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각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한편, 모바일SNG ‘힐링스토리:마의 for Kakao’에서는 거래시스템 도입과 레벨제한 상향 등 업데이트가 적용됐으며, ‘달콤 여우’, ‘러브레터 바구니’ 등 기간 한정 이벤트 콘텐츠가 등장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웹젠의 신휘준 게임서비스본부장은 “앞으로도 각 게임회원들이 선호하는 적절한 온라인 이벤트들을 마련해 이용자들과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가겠다”면서 “자사 게임의 오프라인 행사들도 정기 이벤트로 준비하고 있으니 함께 관심을 가져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웹젠 가맹 PC방에서는 ‘썬 리미티드’에 접속한 회원들에게 최대 130%의 경험치를 추가 제공하는 PC방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웹젠이 서비스 중인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webzen.co.kr)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