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화이트데이 실속 이벤트 풍성
2014-03-11 09:38
도미노피자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3월 14일 하루 동안 인터넷 방문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피자 메뉴를 40% 할인 판매하는 ‘화이트데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자 사이즈에 관계 없이 주문 가능하며 알뜰한 가격으로 외식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파리바게뜨에서는 3월 한 달간 해피포인트 앱 고객을 대상으로 전 제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3월 14일까지 BC카드 결제 시 2000원, 티머니 또는 캐시브로 결제 시 20% 현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앱과 제휴카드는 중복 사용이 가능해 화이트데이에 실속 구매가 가능하다.
카페 아티제는 화이트데이를 겨냥해 오는 14일까지 ‘스윗메모리즈’ 메뉴를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오스트리아의 대표적인 디저트 자허 토르테에 하트 모양의 마카롱을 가미한 ‘러브 자허 토르테’와 달콤한 수제 초콜릿, 과즙, 민트 맛 캔디, 케이크를 막대사탕 모양으로 제작한 ‘케이크 팝’, 하트 모양의 ‘마카롱 팝’ 등 화이트데이의 달콤함을 배가시킬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애슐리에서도 특별한 날에 즐기기 좋은 메뉴라는 컨셉으로 메인 디쉬와 에이드 2잔, 샐러드바 2인으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 메뉴’를 출시했으며 KFC는 오는 16일까지 ‘사랑은 윙을 타고’ 프로모션을 실시, ‘크런치윙’ 메뉴를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스타벅스는 화이트데이 캔디 또는 초콜릿을 포함해 1만 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톨 사이즈 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하며, 화이트데이 캔디 2개를 구매할 때마다 500원 할인 혜택과 함께 선물용 캔디 상자를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한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뷰티제품이 들어 있는 ‘시크릿 뷰티박스’를 2000 원에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크릿 뷰티박스’는 최신 화장품 4종과 미미박스 5000원 할인권으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