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검은사막’ 공식 페이스북 오픈, CBT 초대 이벤트 실시

2014-03-04 14:15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이하 다음)은 펄어비스(대표 김대일)에서 개발한 MMORG ‘검은사막’의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aumblack)을 열고 비공개 테스트(CBT) 초대 이벤트를 3월 16일까지 진행한다.

다음은 2차 CBT를 앞두고 있는 ‘검은사막’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 정보와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는 회원 가운데 400명에게 ‘검은사막’ 2차 CBT 테스터 초대쿠폰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검은사막’은 지난 해 10월 진행된 1차 CBT 테스터 선발에서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기 때문에 2차 CBT 계정을 얻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다음 허진영 게임서비스본부장은 “'검은사막’의 2차 CBT를 앞두고 게이머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했다”라며 “’검은사막’에 관련된 다양한 소식과 콘텐츠 정보를 빠르고 재미있게 전달받고 게이머들의 소리를 들일 수 있는 공식 채널로서, 긴밀하게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검은사막’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daum.net)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aumblack)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