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디아블로 III’ 복귀 유저 위한 최고의 혜택 제공
2014-03-04 09:48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III’의 차기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다시 게임에 복귀하는 유저들과 그동안 게임을 꾸준히 즐긴 플레이어들을 위해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는 ‘네팔렘의 귀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발표했다.
‘네팔렘의 귀환’ 이벤트는 기존 유저들은 물론, 출시 이후 잠시 게임을 쉬고 있던 휴면 유저들에게 게임에 복귀해 최근 적용된 대규모 업데이트인 2.0 패치 콘텐츠를 경험하게 하고, 이달 25일 출시될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우선 ‘디아블로 III에 접속하세요!’는 디아블로 III 게임에 접속만 해도 자동으로 참여가 되는 이벤트로 오는 24일 밤 11시 59분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아이디어 패드 Miix2 8을, 300명에게 해피머니 온라인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추가 경험치 받고 더 강한 영웅으로 거듭나세요!’는 확장팩 출시 전까지 기존 디아블로 III의 최고 레벨인 60레벨을 달성하고 새롭게 바뀐 60레벨 이후의 무한 레벨 시스템인 ‘정복자 2.0’ 등 콘텐츠를 맘껏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오는 24일까지 디아블로 III에 접속해 플레이하면 50%의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영혼을 거두는 자’ 출시를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디아블로 III’ 플레이어들을 위한 ‘네팔렘의 귀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kr.blizzard.com/promo/ko/d3/)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