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다함께 던전왕’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14-02-28 16:19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초대형 모바일 RPG ‘다함께 던전왕 for Kakao(개발사 블루페퍼)’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3월 1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함께 던전왕’은 전투, 수집, 성장, 모험 등의 RPG 요소를 최고의 퀄리티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RPG장르 최단기간 100만 다운로드 돌파, 28일 현재 구글플레이 신규인기무료 1위 및 최고매출 3위를 차지하며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영웅지역’은 최고 난이도 모험지역으로 ‘탐험의 시작’, ‘사악한 기운’, ‘정령 전투’, ‘끝없는 여행’ 등 모든 모험지역을 완료해야 입장 가능하다. 이 지역에서는 상급 강화석 및 높은 등급의 소환수 획득은 물론 기존 모험지역보다 최대 3배 많은 골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와 더불어 혜택 가득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오는 3월 20일까지 KBS, SBS, MBC, TvN, XTM, 온게임넷 등 TV광고에 등장하는 쿠폰번호를 게임 내 쿠폰창에 입력하면 보석 10개를 지급하는 ‘TV속 쿠폰을 찾아라’ 및 게임 플레이만 해도 신규 가입자를 위한 한정 패키지, 소환수 뽑기권, 반지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다함께 던전왕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또 오는 3월 10일까지 신규로 가입한 선착순 100만 명에게는 생동감 넘치는 ‘다함께 던전왕’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다함께 던전왕’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veryd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