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뉴엘, 제빵기 ‘마이 리틀 베이커리’ 홈쇼핑 론칭

2014-02-25 14:55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 모뉴엘은 이달 26일 오후 5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에서 제빵기 ‘마이 리틀 베이커리 (모델명 MHB500)’를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홈쇼핑을 통해 론칭할 제품은 간단한 조작만으로 빠른 시간에 빵을 만들 수 있는 제빵기 ‘마이 리틀 베이커리’와 전용 제빵믹스로 반죽이나 발효·온도 맞추기 등 빵 만들 때 어려웠던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용 제빵믹스는 모뉴엘과 제빵기술 선진국인 일본의 ‘옥세일’사가 공동으로 1년간 연구∙개발한 고유 배합기술 노하우를 통해 선보인다. 전용 베이킹 믹스인 ‘마이 리틀 베이커리 빵믹스’는 국산 우유 버터를 사용하여 재료 안전성을 높였으며, 9가지의 선별된 재료와 고유 배합기술을 통해 고급 빵집의 빵 맛을 느낄 수 있다.

모뉴엘은 제빵기와 전용믹스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제빵기를 구매한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빵칼·식힘망·5종의 곡물 패키지· 전용믹스 등으로 이루어진 ‘웰컴팩’을 증정한다.

한편 모뉴엘은 내달 13일 제3기 ‘마리베 홈베이킹 클래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신청은 무료이며 자세한 내용은 마이리틀 베이커리 홈페이지 (www.mylittlebaker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