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텀블러 신제품 6종 출시

2014-02-19 16:11

아주경제 전운 기자 = 엔제리너스커피는 봄 시즌을 앞두고 신제품 텀블러 6종을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블링블링 텀블러’ 2종, ‘투명 칼라 텀블러’ 2종, ‘프레소 텀블러’ 2종으로 총 6종이다. 이중구조로 기능성을 높인 것은 물론 산뜻한 봄 분위기를 최대한 살렸다.

‘블링블링 텀블러’ 2종은 이중 구조로 제작돼 탁월한 보냉기능을 자랑하며 미끄럼 방지패드가 장착돼 안전성과 기능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라임과 라벤더 두 종류로 가격은 1만6000원이다. ‘투명 칼라 텀블러’ 2종도 이중 아크릴구조에 오렌지와 라임과 같은 산뜻한 칼라를 더한 디자인으로 기능적이면서도 봄 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1만3000원이다. ‘프레소 텀블러’ 2종은 스테인레스 재질의 이중 진공 텀블러로 충격에 강하며 화이트와 레드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2만 8000원이다.

또한 엔제리너스커피는 텀블러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스몰사이즈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구입일로부터2개월간 사용할 수 있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봄 시즌을 맞아 텀블러 본연의 기능성은 살리고 산뜻한 봄 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