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리튠 베네핏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2014-02-17 11:01
회사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는 ‘리튠 베네핏 프로바이오틱스’는 5종의 복합 유산균이 100억 마리가 들어있는 장 건강 유산균 제품으로 요거트맛 분말 형태로 1포씩 포장되어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보조성분으로 배변 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치커리 뿌리 추출물과 프로바이오틱스의 영양분 역할을 하는 프락토올리고당, 항산화제인 비타민C와 비타민B2, 엽산 등이 들어있어 장 운동을 원활하게 해주며, 자일리톨이 함유되어 상쾌하게 즐길 수 있다.
흔히 유산균이라 통칭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는 우리 장 속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해 장 내 건강 밸런스를 유지시켜 주며, 면역세포를 활성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특히 아토피를 앓거나 장 기능이 약한 어린이부터 면역력이 떨어지는 중장년층까지 온 가족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살아있는 균이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서구화된 식습관과 무리한 다이어트, 스트레스 등으로 변비, 소화불량과 같은 장 문제를 겪는 현대인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며 “이번에 출시한 리튠 베네핏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속에 서식하는 유익균과 유해균의 밸런스를 관리해 장 건강과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동시에 도와준다”고 말했다.
리튠 베네핏 프로바이오틱스는 1일 1포 요거트맛 분말을 물 없이 씹거나 녹여서 섭취하면 되도록 섭취 편의성을 높였으며, 1개월 섭취분 기준 소비자가격은 2만5천원이다. 리튠 베네핏 프로바이오틱스는 리튠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LG생명과학 리튠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리튠 공식 온라인몰(www.retune.co.kr)과 리튠 고객상담실 (080-2468-080)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