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전국 매장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2014-02-04 16:04

아주경제 전운 기자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14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에서 발렌타인 데이를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며, 초콜릿, 케익, 마카롱, 머그, 텀블러, 스타벅스 카드 등 다양한 밸런타인 데이 기념 제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초콜릿 프랄린, 가나슈, 무스 초콜릿 등 벨기에 전통식 ‘스타벅스 수제 초콜릿’ 세트를 밸런타인 데이 한정용으로 판매하며, 다크 초콜릿 속에 아몬드, 딸기, 블루베리, 체리, 블랙베리, 에스프레소 원두 등을 담은 6종의 ‘초콜릿 트리플’과 ‘초콜릿 바’, ‘로고 코인 초콜릿’, ‘유기농 초콜릿’ 등 15 종의 다양한 초콜릿 제품을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하트와 사랑을 주제로 디자인한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기념 머그 및 텀블러, 스타벅스 카드 등 20여종을 비롯해, 하트 모양의 ‘하트 초콜릿 케익’과 ‘하트 파이’, ‘블루베리 마카롱’과 ‘오렌지 마카롱’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밸런타인 데이 기념 제품들은 메시지 카드와 함께 선물 박스에 담아 포장할 수 있으며, 마카롱은 기존의 피스타치오, 바닐라, 초코 마카롱 등을 포함해 5개 이상 구매 시 특별 제작된 전용 포장 박스에 제공된다.

스타벅스는 발렌타인 기념 이벤트로 14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데이트 시 사용하면 좋은 커플 바우처를 증정한다.

바우처를 3월 6일까지 케익 제품 구매 시 제시하면, 독특한 꽃 향기가 특징으로 초콜릿 및 디저트에 잘 어울리는 원두인 과테말라 까시 씨엘로로 내린 오늘의 커피 톨 사이즈 2잔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