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세트] 한국야쿠르트 '브이푸드'
2014-01-23 17:01
지난 추석 시즌 자사 건강식품 쇼핑몰인 브이푸드몰을 통해 판매된 22만여개의 건강식품 선물세트를 분석한 결과 천연원료 비타민제품이 37%, 홍삼제품이 32%로 고객의 선택을 받았으며 기능강화제품과 키즈제품, 다이어트제품이 그 뒤를 이었다고 밝혔다.
제품별 판매량에서는 발효홍삼K - 브이푸드 갱년기프로그램 - 브이푸드 실버프로그램 - 홍삼정240g - 홍삼순액100 등의 순으로 상위 5위를 기록했다.
이에 한국야쿠르트는 설을 맞아 고객들이 성별, 연령별, 성분에 따라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맞춤형 설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먼저 한국야쿠르트가 자신 있게 권하는 설 선물세트는 국내 최초로 개발한 천연원료비타민 브이푸드 프로그램 제품이다.
이 제품은 남성을 위한 '브이푸드 맨 프로그램' 여성용 '브이푸드 우먼프로그램' 시니어용 '브이푸드 시니어프로그램' 갱년기 여성용 '브이푸드 갱년기프로그램' 청소년을 위한 '브이푸드 청소년프로그램' 등 5개 제품이 준비돼 있다.
고객의 니즈에 맞춰 성별, 연령별로 3세대에 걸친 온 가족 모두에게 선물이 가능하다.
홍삼제품군에서는 지난 추석 때 10만세트가 팔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한진생 발효홍삼K'도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다.
발효홍삼K는 국산 100% 6년근 고려인삼만을 원료로 사용했으며 한국야쿠르트의 발효 기술로 유산균과 효소 2중 발효를 통해 흡수력을 높인 프리미엄 발효홍삼 제품이다.
흡수가 잘되는 '사포닌 컴파운드 K' 함량이 풍부해 남녀노소 체질에 상관없이 면역력 및 스트레스 적응력에 대한 증강효과가 기대되는 제품이다.
한편, 기능강화제품군 중 대표상품인 ‘황제어력’은 철갑상어와 십전대보탕 처방의 12종 한방소재를 추출해 만든 최고급 자양강장 건강식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