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맘마미아 내한공연 초청행사… 티켓 반값 할인
2014-01-17 14:14
아주경제 이재영 기자 = S-OIL은 17일 신년을 맞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영국 오리지널 뮤지컬 'Mamma Mia!' 내한공연 고객 초청행사 'Mamma Mia! with S-OIL'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평소 문화공연에 관심이 많았지만 고가의 티켓 비용으로 망설이던 보너스카드 고객들을 위해, 티켓 정가의 50%에 해당하는 비용을 S-OIL이 부담해 절반가에 공연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특가 이벤트가 함께 시행됐다. 특가 티켓은 예매 2주 만에 전석이 매진될 만큼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 행사에는 S-OIL의 주유소·충전소 대표, 협력업체 관계자 등 주요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VIP 고객들이 초청됐으며, 공연 전 스낵세트 제공,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뮤지컬 ‘Mamma Mia!’는 2004년 한국 초연 이후 사상 최단기간 1000회 공연을 돌파한 국내에서 가장 사랑 받는 뮤지컬로, 이번 공연은 금년 한국공연 10주년을 기념해 오리지널팀이 처음으로 내한하며 큰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S-OIL은 "세계적인 공연 초청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만족도를 고려해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시행하는 방안을 적극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