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대세돌 B1A4, '수상한 그녀‘ 시사회장 급습... 대박 응원

2014-01-14 10:46



아주방송 박환일  = 2014년, 새해를 여는 국민코미디 ‘수상한 그녀’가 대세돌 B1A4의 강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수상한 그녀’ 시사회가 있던 날, B1A4 멤버들은 리더 진영의 무대인사 현장에 예고 없이 깜짝 등장해 객석의 환호를 이끌어 냈습니다.

‘수상한 그녀’는 스무살 꽃처녀(심은경)의 몸으로 돌아간 욕쟁이 칠순 할매(나문희)가 난생 처음 누리게 된 빛나는 전성기를 그린 휴먼 코미디. 극 중 '두리'(심은경)에게 풋풋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 반지하 밴드 리더 '지하'역을 맡아 훈훈한 외모와 당찬 매력을 과시한 리더 진영의 첫 스크린 데뷔를 축하하기 위해 B1A4 멤버들이 총출동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최근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빙그레'역을 맡아 '응사 신드롬'을 이끈 바로는 "저희 리더 진영이 형의 스크린 데뷔작 ‘수상한 그녀’가 드디어 공개되었다. 저희도 영화 너무 재미있게 잘 봤다"며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었습니다. 이어 신우는 "그 동안 새 앨범 준비와 음반 프로듀싱으로 고생 많이 했는데, 영화 촬영 까지 착실히 해내고 정말 대단하다. 500만 관객이 넘으면 꽃할배 분장으로 명동 프리 허그에 나서겠다는 흥행 공약이 이루어 질 것 같다"며 남다른 기대감을 표시하기도 했습니다.

B1A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