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스토어 할인 행사에 네티즌 "지름신이…" vs "날 낚았어"

2014-01-10 17:00

애플스토어 [사진 출처=애플스토어 홈페이지]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애플스토어가 '레드 프라이데이' 행사로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하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네티즌들은 "애플 스토어 할인 중 레드 프라이데이라나? 훅흑 나를 지름신에게 더욱 가까이… 오늘만 넘기면 된다. 하지만 지금 미니레티나 결제하구 있구나(re****)" "애플스토어 할인행사.. 할인이 짜내, 소문난 잔치에 먹을거 없네 하는 사람은 어차피 안살사람. 살 사람은 이게 왠 떡인가 하면서 집어갈 찬스(yo*****)" "애플스토어(온라인)에서 제품 할인하지만… 난…(ki*****)" "애플스토어 지금 할인행사 하네요 오늘만! 무료배송까지!!(fe*****)" "애플 스토어 할인!!!아.. 이 지름신께서 오셨는데..버틸것인가 말것인가(ne*****)"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반면 일부 네티즌은 "애플스토어 할인 좀 짜다(bo*****)" "아 애플스토어 오늘 대할인할것처럼 얘기하더니 엄청 세일은 아니구나(sa*****)" "오늘 애플스토어 할인 어쩌고 해서 들어갔는데 난 또 아이폰을 6만원에 파는 줄 알았네. 아이팟클래식은 해당사항 없음(bl*****)" "애플스토어 날 낚았다(ji*****)" 등 부정적인 반응도 보였다.

한편, 애플스토어에서 '레드 프라이데이' 행사로 10일 오전 1시부터 11일 오전 12:59분까지 하루 동안 아이폰5S부터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디스플레이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해외 매체는 아이폰6의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됐다고 보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