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테일즈위버’ 신규 챕터 ‘므두셀라’ 업데이트 실시

2014-01-09 13:50

[사진제공=넥슨]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넥슨은 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역할수행게임(RPG) ‘테일즈위버’에서 신규 보스와 던전 등을 포함한 새로운 챕터 ‘므두셀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이 날 밝혔다.

‘므두셀라’는 에피소드3 ‘공명’의 두 번째 챕터이자 최종 보스의 이름으로, 신규 보스 4종과 함께 새로운 메인 던전 ‘새벽탑’에 등장한다. 또 신규 무기 ‘레테’ 시리즈와 ‘달의 섬 마을’, ‘마음의 숲’, ‘기억의 전당’ 등의 필드를 업데이트했다. ‘달의 섬 마을’에는 신규 퀘스트 50종과 신규 칭호 30종을 각각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테일즈위버’에서는 신규 필드와 던전에서 플레이하는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넥슨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실시한다. 또 이달 28일까지 메인 던전 ‘새벽탑’을 공략하는 유저가 가장 많은 서버에는, 아이템획득률을 최대 3배까지 제공하며 ‘레테무기’, ‘프로즌무기’ 등 고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내달 15일 신규 OST와 인기 OST를 공개하는 유저 초청 콘서트 '온리유(Only U)'를 앞두고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오는 22일부터 사전 참가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사이트(onlyu.tale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