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이특, 조부모는 침대-부친 목맨 채 발견.. 숨겨진 원인은?

2014-01-07 10:41



'슈퍼주니어 이특․배우 박인영의 조부모와 부친이 숨진채 발견된 가운데, 경찰이 현장에서 아버지 유서 발견' 

아주방송 양아름, 이주예=안타까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인기그룹 슈퍼주니어 멤버인 이특 씨의 아버지와 조부모가 집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경찰은 사건 현장에서 아버지의 유서를 발견했습니다.

6일 오전 서울의 한 아파트에서 유명 인기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이특 씨의 아버지와 조부모가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현장에 도착했을 때 이특 씨의 아버지 60살 박 모 씨가 방 안에서 목을 매 숨진 채 발견됐고, 조부모는 침대에서 숨져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현장에서 박 씨의 유서가 발견된 점으로 미뤄, 박 씨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경찰은 박 씨가 아버지와 치매를 앓던 어머니를 목 졸라 살해한 뒤 따라서 자살했을 가능성이 있다며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앞서 슈퍼주니어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이특 씨의 일가족 3명이 한차를 타고 가다 교통사고로 모두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군 복무 중이었던 이특 씨는 현재 병원에 마련된 빈소를 지키고 있으며, 이처럼 비보가 알려진 지난 6일 오후부터 현재까지 2AM의 조권, 2PM의 찬성 등 동료 스타들의 애도 물결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1월 7일 뉴스 브리핑=아주경제 이주예 아나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