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네이버게임’에서 채널링 서비스 시작

2013-12-05 18:28

[사진제공=넥슨]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넥슨은 포털 사이트 네이버와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를 5일부터 ‘네이버게임’에 선보인다고 이 날 밝혔다.

이번 채널링 계약으로 네이버 아이디를 보유한 모든 유저들은 별도의 가입 없이 간단한 인증 절차 만으로 게임에 접속해 ‘메이플스토리’의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이번 채널링을 기념해 네이버 아이디로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해피빈 펫’과 ‘네이버 모자 라이딩’ 등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이벤트 페이지 및 SNS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26명에게 올 인원 PC, 아이패드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메이플스토리’에서는 겨울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인 유앤아이(YOU & I)를 앞두고 이 날 부터 8일까지 총 4일간, 유저들끼리 큰 제약 없이 다른 월드로 이전이 가능한 ‘월드 리프(World Leap)’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자쿰을 이겨라’, ‘코인샵 이벤트’ 등 유앤아이(YOU & I) 페스티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maplestory.nexon.com) 및 네이버게임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maplestory.nexon.game.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