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빌딩, 크리스마스 프러포즈 패키지
2013-12-05 08:58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당신의 사랑의 크기를 재보고 싶은 그녀를 위해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선물해보자. 누구보다 특별하게 기념일을 보내고 싶은 커플들을 위한 63빌딩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를 소개한다.
◆ 63빌딩 최고 전망의 59층 워킹온더클라우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 인 러브’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별 코스요리와 와인 1잔, 지스텀플라워스 꽃다발과 커플머플러, 루돌프 머리띠가 포함된 구성이다.
◆어떤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할까.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주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패키지 어디 없을까.
58층에 위치한 슈치쿠에서는 둘만의 프라이빗한 룸에서 낭만적인 서울 야경을 바라보며 일식 코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편 12월 한달간 63레스토랑 이용후기를 홈페이지(www.63restaurant.co.kr)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파리나무십자가소년합창단 특별초청공연 커플티켓과 63뷔페 파빌리온 커플식사, 프리미엄 와인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프러포즈 계획을 공개하고 워킹온더클라우드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당첨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한화데이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whadays)에서 응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