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루나-케라시스'…GS왓슨스 선정 '베스트상' 수상

2013-11-28 10:43

<사진=애경 '루나 원더 에센셜 비비파운데'>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애경은 28일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와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가 '2013 HWB(Health Wellness Beauty) AWARDS'에서 각각 베스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헬스&뷰티스토어 GS왓슨스에서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뷰티 어워드로 올해로 3회째를 맞았다.

루나는 '베스트 뉴 프로덕트' 상을, 케라시스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 카테고리 브랜드'상을 각각 수상했다.

루나가 수상한 '베스트 뉴 프로덕트' 상은 올 한 해 동안 GS왓슨스 신상품 중에서 가장 높은 판매신장률을 기록한 우수상품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올해는 론칭 3개월만에 매출이 3배 이상 성장한 '루나 원더 에센셜 비비파운데'가 선정됐다.

지난 2011년에 이어 2회째 수상하는 케라시스는 올해 '베스트 오브 베스트 카테고리 브랜드'에 선정됐다. 케라시스는 올해 국내 최초의 향수 콘셉트 샴푸 '케라시스 퍼퓸라인'이 대히트를 치며 샴푸시장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했으며, GS왓슨스 전년대비 매출이 52% 성장했다.

애경은 수상을 기념해 다음달 20일까지 GS왓슨스 고객대상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원더 에센셜 비비파운데(40ml)와 글래머러스 앤딩 비타워터 픽서(50ml)가 함께 구성된 '루나 비비파운데 픽서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케라시스 퍼퓸라인은 전제품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