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드사이다, 이종석 팬미팅 개최
2013-11-01 15:27
아주경제 전운 기자 = 동아오츠카의 나랑드사이다는 1일 여의도IFC몰 노스아트리움에서 사전 온라인이벤트 당첨자 103명을 대상으로 한 이종석팬미팅 '나랑드 순정미팅'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나랑드 순정미팅은 8월 진행한 구매영수증이벤트 '나랑드사이다를 구매한 영수증을 마구마구 찍어라!'(이하 나랑드 구매영수증 이벤트)의 당첨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나랑드사이다가 마련한 이종석과의 단독 팬미팅이다.
이번 행사는 인디밴드의 오프닝공연으로 시작해 ▲이종석 애장품 획득을 위한 아이스브레이킹 ▲나랑드사이다 OX퀴즈 ▲이종석의 행운볼 추첨 ▲팬사인회 및 포토타임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특히 1등 당첨자에게는 ▲이종석과의 1:1데이트 기회가 주어져 기대를 더한다.
김선우 나랑드사이다 브랜드매니져는 "이번 이종석과의 팬미팅은 나랑드사이다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기획했다”며 “공개된 장소에서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8월 진행한 나랑드 구매영수증 이벤트는 1등(1명)에게는 이종석 1:1 순정데이트 기회, 2등(2명)과 3등(100명)에게는 순정미팅과 함께 아이패드 미니, 영화예매권이 각각 증정됐다.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나랑드사이다 기프티쇼를 제공했다.